EVERYTHING ABOUT 호치민골프여행

Everything about 호치민골프여행

Everything about 호치민골프여행

Blog Article

강에서 가까운 쪽 입구에 유명한 크레이지 버팔로라는 술집도 있습니다. 실제로 가보니 왜 유명한지는 모르겠지만,, 아마도 눈에 잘 띄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클럽하우스 레스토랑은 가격이 조금 높은 편이지만 아시아 및 서양 요리를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티그룹은 다낭 유명한 골프장에서 골프라운딩 (크린피, 캐티피, 카트비), 숙소, 렌트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참고로 자녀와 함께하는 가족 골프 여행이라면 테마파크가 위치해 있는 호이안, 나트랑, 푸꾸옥 등을 추천합니다.

항공커버는 비행기 수화물칸에서 골프 백에 먼지가 달라붙거나 다른 짐과 부딪혀 스크래치가 나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에, 귀찮더라도 되도록이면 챙기는 편이 좋습니다. 또한 베트남의 골프장들은 필드 보호를 위해 메탈 재질의 스파이크 골프화는 입장이 안되는 곳이 많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호텔의 경우 일행이 함께 여행을 즐기기에는 다소 불편함이 있을 수 있지만, 풀빌라의 경우 오로지 일행들만 입장이 가능하며, 조경 및 시설을 활용해 외부와 완벽하게 단절되어 있어 호텔보다도 철저하게 프라이버시가 보장됩니다.

또한 인원이 많을 수록, 코스가 다양할 수록 사전에 철저한 예약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하노이 황제투어를 계획중이시라면 충분히 여유를 두고 문의와 예약을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하모니 골프 파크의 클럽하우스는 마치 우주선처럼 생긴 모습이 독특한 형태가 눈길을 사로잡고 있으며 골프장 중앙에 있어 골퍼들에게 필요한 모든 편의를 제공합니다.

참고로 여름철 우기에는 방수용 골프화를 준비하면 비가 오는 상황에 대비할 수 있으며, 골프장갑의 경우 양피 재질은 비에 약하기 때문에 합피 재질도 함께 준비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이웃추가 이 블로그  베트남골프여행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거대한 호수를 활용한 레이크사이드 코스와 더불어 장엄한 산으로 둘러싸인 아름다운 풍경의 마운틴뷰 코스는 골퍼라면 꼭 경험해 보고픈 코스로 유명합니다.

특히 바다와 맡닿아있는 링크스 코스가 가장 인기 있으며 계속 확장 중이기 때문에 시설 관리도 잘되어 있고 깨끗합니다.

영어가 가능한 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외국인 손님도 호치민골프투어 많은 레스토랑이며 저녁시간에 좋은 자리를 원하신다면 반드시 예약이 필요합니다.

조건 : 패키지 이용고객 (*단일 제휴업소만 이용하신 분들은 제외대상입니다.)

Report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