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TING MY 베트남골프투어 TO WORK

Getting My 베트남골프투어 To Work

Getting My 베트남골프투어 To Work

Blog Article

이러한 최상급 유흥인 에코걸은 황제투어와 가장 잘 어울리는 유흥이기도 합니다. 특히 에코걸과의 시간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주는 숙소인 풀빌라와 결합된 호치민 에코걸 풀빌라 패키지에 대한 인기가 매년 꾸준히 상승하고 있습니다.

골프장에 따라 다소 차이는 있지만 비회원으로 이용하더라도 기본적인 그린피와 캐디피가 국내에 비해 상당히 저렴한 편입니다.

또한 유흥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도 베트남은 마치 천국과도 같은 곳으로 통합니다. 다양한 방식의 유흥을 국내에 비해서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만족스러운 퀄리티로 즐길 수 있으니 말입니다.

황제투어 패키지를 이용하면 호치민에서의 모든 일정에 필요한 예약은 미리 준비가 완료된 상태이므로, 여행 당일에는 옷가지 이외에 따로 준비할 필요 없이 여권과 왕복 항공권, 그리고 약간의 현금 정도만 미리 챙겨 놓으면 됩니다.

이외에도 고급스러운 스파 시설을 갖춘 우아한 라커룸과 프로샵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거대한 규모를 자랑하는 시 링크스 골프클럽은 현지에서도 기업 단위의 워크샵이나 모임을 위한 장소로도 인기가 높습니다. 숙소는 인근 무이네 단지의 작은 해변가에 위치한 리조트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또한 골프장이나 유흥에 대해서도 에이전시 측과 커넥션이 있는 업소 위주로만 권하거나, 선택지가 다양하지 못하고 예약 과정에서도 트러블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면 한 번 더 의심해 봐야 합니다.

골프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베트남은 굉장히 매력적인 여행지로 통합니다. 저렴한 그린피도 만족스럽지만 적절한 코스 난이도와 우수한 그린 컨디션, 그리고 럭셔리한 클럽 하우스까지 국내와 직접 비교하더라도 결코 부족하지 않으며 호치민풀빌라 연중 언제나 골프를 즐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골프클럽, 골프 백, 항공커버, 골프화(메탈 여부), 골프장갑, 골프공, 골프거리 측정기(레이저)

#베트남골프여행 #호치민골프여행 #무이네골프여행 #베트남골프한인여행사

베트남 해피 골프는 개별 골프장 부킹 및 개인별 자유 베트남 골프 일정은 개개인 상황에 맞추어 

베트남의 주요 도시를 중심으로 최상급 골프와 유흥을 함께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베트남 황제 골프라고 부릅니다. 황제 골프여행 또는 베트남 황제 투어로 불리기도 합니다.

중남부 지역은 휴양보다는 관광 인프라가 잘 갖춰진 곳이 많습니다. 그중 대표적인 도시는 나트랑(냐짱)과 달랏인데, 만약 해안가와 섬에서의 골프를 즐기고 싶다면 나트랑을, 높은 산맥과 시원한 날씨를 원한다면 달랏을 선택하면 됩니다.

국내에서는 결코 경험할 수 없는 하노이 황제투어는 일정을 함께하는 분들과 함께 결코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나눌 수 있는 최고의 패키지 여행입니다.

Report this page